<구글 애드센스>
반응형

전체 글 32

[내돈내산]네이처카인드 티트리 에이씨톡을 톡톡 바르면 여드름이 쏙 들어가나*>*(feat.가격, 용량, 사용감)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늘은 여드름, 붉은기를 집중케어 해준다는 네이처카인드의 티트리 에이씨톡을 가져왔어요~ 마스크때문에 날이 갈수록 피부트러블이 번지고.... 특히 턱에 있는 붉은기는 정말 더디게 낫기때문에 그냥 1년내내 빨가죽죽 턱을 지녔었쥬ㅠㅠ용량 50ml에 가격은 배송비까지 20500원이에요전성분은 이러합니다 사이즈는 요정도예요 그 모기약 버물리랑 비슷한 크기랄까생각보다 납작한 액상 나오는 분출구빨긋빨긋한 참새턱 첫 출연이네요ㅎㅎ... 액이 처음에는 안나와서 뭐지 불량인가 했는데 나중엔 아주 흥건히 잘 나오더라구요ㅋㅋㅋ 냄새는 약간 화한 민트향이 나는데 그렇다고 피부에 자극이 있지는않고 그냥 물토너바르는 느낌이예요효과가 부디 있어주길 제발 바라며🙏 다음에 얼마나 피부가 회복되었는지 후기로 남길..

[분당맛집]신의주 찹쌀순대 미금점은 언제부터 순댓국 맛집이었나?*>* (feat.가격, 메뉴)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분당 순댓국맛집 신의주찹쌀순대 미금점 후기입니다~시간대가 약간 늦은 저녁이었던 탓도 있을테고 이 시국이라 포장을 많이 해가서 그런지 식당에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새벽까지 사람이 끊이지않던 곳이었는데 왠지 안타까운....ㅠㅠ순대국 일반을 주문하고 착석했어요~ 쭈꾸미 비빔밥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번엔 저것을 도전하리라 다시 다짐... 하지만 다음번도 일반을 시킬 것 같은 ㅋㅋ들깨가루는 취향껏 따로 뿌렸어요~ 안에 다대기가 한큰술 숨어있기 때문에 맑은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섞기전에 빼주세요^^부추는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이라고 생각했는데! 순댓국에 부추를 넣어먹으니 입안에 부추향이 번지면서 깊은사골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한번 넣어먹기 시작한 후 부터 항상 리필하는 부추....

[예능]우리 이혼했어요 9회 후기(고기♡깻잎) 산깎기는 성공했을까*>*

이곳은 어디일까요....고기님부친 드디어 등장패기넘치게 등장 했으나 속으로는 얼마나 떨릴지ㄷㄷ깻잎씨가 인사를 제대로 하지 않았던 점을 못마땅하게 생각했던 고기아버지지금도 그 생각을 하면 크게 분노하시는듯..ㄷㄷ어린 나이에 결혼으로 만난 남편의 가족을 어떻게 대해야할지 몰랐을 깻잎씨를 두둔하는 고기씨 더구나 본인도 결혼생활동안 장모님께 세배인사를 드린 적이 없었다고 밝혔는데요.지금까지 고기깻잎씨를 비롯한 우이혼 모든 시청자들이 오해하고있던 혼수문제의 진실이 나타났는데요. 고기씨 아버지가 사돈댁에 돈을 따로 요구했던 것이 아니라, 자식 부부에게 밑천으로 쓰일 수 있도록 어느정도 자금을 모아주도록 말했다는 것.아버지께 매달 용돈을 드렸던 고기씨. 어느정도 액수인지는 모르겠지만 매달 입금했던 용돈이 고기부부에게..

[성수맛집]이영자&장도연은 왜 제스티살룬의 와사비 쉬림프버거를 선택했을까*>* (feat.가격, 시간, 포장, 꿀조합)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은 이영자, 장도연이 적극적으로 흡입했던 와사비 쉬림프 버거 후기를 들고왔어요~이용시간은매일 11:30 ~ 21:30 이고 라스트 오더는 20:30 까지예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가격은와사비 쉬림프버거(10300) 길쭉 감튀+치즈추가(4800) 이었어요^^포장포장을 하면 직사각형 모양의 종이박스에 반듯하게 한줄기차로 맞춰서 넣어주세요ㅎㅎ와사비양은 많이/보통/적게로 나뉘어 선택할 수 있어요:) 코쏘는 와사비 맛을 즐기는 남친님은 보통으로 와사비 어린이인 저는 적게를 선택했어요~ 딱봐도 소스양에서 차이가 나쥬? 근데 보통도 와사비가 많이 들어가나봐요 계속 코를 찡긋거리면서 힘들게 먹던 남친님ㅋㅋ 와사비 진짜 왕 좋아하시지 않으시면 '많이'는 가급적 선택하지 않으시는게...^..

[성수카페]세련된 분위기의 성수 카페 쎈느*>*/아르코(feat.시간, 주차, 반려동물)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주차하기 너무 어려운 성수동.....^_ㅠ 삥삥 돌다가 주차할 수 있는 카페가 어디있을까 찾던 중!발렛이 가능하고 3시간에 3000원이라는 저렴한 주차비용의 카페 쎈느로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널찍한 내부에 미술관을 연상케하는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시간은 매일 09:00~22:00 (1층 카페) 매일12:00~19:00(2층 쇼룸)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1층콘크리트 결이 살아있는 천정에 좌석 간 간격도 적정해서 좋았어요ㅎㅎ빵에 쿠키에 케익에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브런치들도 있어요~ 조리된 메뉴나 주류를 시키면 매장이용이 가능해요ㅎㅎ메뉴가 아주 다양하쥬?? 아이스 바닐라라떼에 리코타치킨샐러드를 시키고 자리에 앉았어요 커피맛도 맛있고 샐..

[성수맛집] 성수 소바식당은 소바만 맛있을까*>* (feat.가격, 먹는방법, 포장)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늘은 성수동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소바식당 성수점 후기입니다~도착하기 15분 전에 포장주문을 했었는데 짧은 시간 동안 음식준비가 거의 다 되어있더라구요~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식당 안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어요ㅇㅅㅇ 인기맛집임을 실감하며 유유히 빠져나왔습니다ㅎㅎ 이번에 주문한 음식은 냉소바(8000), 연어덮밥(9000), 타마고맨치카츠(9000) 이렇게 3가지 메뉴예요:)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로 첨부해주더라구요~~ 센스만점☆_☆포장 비주얼도 이정도면 근사한 거 아닙니꽈ㅎㅎ 냉소바 (8000)냉면러버 남친님은 이미 소바 들이킬 준비완료ㅋㅋ 소바에 오이건더기가 많이 들어가니까 오이싫어라 하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요ㅎㅎ소바집가서 먹어보면 국물맛에서 시판용의 그 맛이 나는..

[내돈내산]입에 넣은줄도 모르게 스르르르 사또밥 후기(feat.칼로리, 영양성분)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 방앗간에 들러 가져온 주전부리는 삼양《사또밥》이예요~뭔가 투게더에 찍어먹으면 맛있을 거 같지만 1도 없는 관계로 패스^^~ 우유에 말아먹으면 단맛은 다운되고 고소한맛이 업된다고 하더라구요 우유에 빠트리면 과자가 물처럼 녹아내릴 거 같아서 패스^^~~칼로리는 총 내용량 67g이고 30g당 170kcal래요 하지만 한번 뜯으면 30그람에서 절대 멈출 수 없는 것ㅎㅎ원재료들은 위와 같답니다~퍼즐처럼 엮여있는 사또밥의 자태..♡ 옛날느낌나는 과자들은 뭔가 양이 더 풍족한 거 같아요포실포실 귀여운 과자를 후드리챱챱 부어줍니다ㅎ포실포실하고 고소한 옥수수 과자베이스에 많이 달지않은 슈가 파우더를 입힌 그런 맛이랄까...♡아무튼 오늘도 클리어 ---☆_☆ 요즘들어 추억의 맛 과자들에 자..

[내돈내산]해태 구운감자 후기 (feat.칼로리, 영양성분)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 방앗간에 들러 가져온 주전부리는 《해태 구운감자》입니다~27그람이라니 약소하쥬 들었을 때 들었다는 느낌도 잘 안 드는....?영양성분은 위와 같아요ㅎㅎ칼로리는27g에서 130kcal라서 입 심심할 때 무겁지않게 먹기 좋은 스낵 같아요ㅎㅎ안의 내용물은 따로 소포장이 되어있어요열어보니 구운감자 특유의 고소한 포테토 스멜이 스멀스멀 나오는데요~파스타처럼 꺼내보였어요ㅎㅎㅎ구멍이 송송 뚫려있지만 식감은 단단한편이에요~빼빼로처럼 얇디얇은 과자예요총평한입 깨물면 딱! 소리가 나면서 떨어질 정도로 정말 딱부러지는 깔끔함과 똑!소리나는 고소함이 느껴지는 과자예요ㅎㅎ 짭짤한 감자과자와 달리 간은 슴슴한 편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참새의 편의점/GS25 2021.01.11 (14)

[새소식]애드고시 드디어 합격?!ㅠㅠ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ㅜ 오늘 티친님들께 감사인사 전하고자 급 포스팅을 써요♡사실 신청하고난 후에 기대를 크게하면 실망을 할까봐 아예 메일을 들어가보지도 않았어요^^;;;; 그렇게 기억에서 서서히 잊혀져 가고있었는데ㅠㅠ 이런 감사한 메일을 받게되었다니!! 애드고시를 합격?하게 된건정확히 1월 3일이었는데그동안 확인을 안해봐서 일주일이 지난 오늘에야 알게되었네요'>'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했던게2020년 12월 8일부터 였으니까약 한달동안 활동한 끝에 얻은 성과였어요ㅠ 제가 잘했다기보다 제 포스팅 보러 와주시고 공감 눌러주시고 댓글달아주셨던 티친님들 덕분입니다 항상 감사해요♡ 새해에도 다양한 방앗간에 들러 더 많은 포스팅 올리려고 노력할게요~

참새의 새소식 2021.01.10 (14)

[수원카페]수원역 브런치맛집 주택카페 언올드첨은 몇층일까 (feat.파니니, 앙버터샌드위치, 주차)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랜만에 수원으로 가서 브런치를 즐기고 왔는데요 수원역근처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언올드첨》후기 입니다~영업시간은휴일 따로없이 10:00부터 22:00시까지예요~주차공간은카페는 따로 주차공간없는 주택밀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카페 근처에 있는 삼성민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가격대는 음료가격대는 노말한편이에요ㅎㅎ 2.5단계일 때는 파니니를 주문하셔야 매장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파니니(7000원)와 앙버터 샌드위치(6000원)를 주문했어요^^1층전체적인 가구 간격이 띄엄띄엄 되어있어서 왠지 모를 안심이 되더라구요 노란빛 조명과 우드톤의 가구들이 어우러진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다만 찐난방은 약한편이라 발이 좀 시려웠다는^^;;2층2층은 1층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