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늘은 뜨끈한 탕 한 사발하러 나주곰탕에 갔어요

곰탕이지만 사골처럼 하얀국물이 아니라
갈비탕처럼 맑은 국물이 나오는 게
이 집의 특이점이었어요ㅎㅎ

넓직한 내부에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쳐져있음

배고팠던 저와 남친님은 곰탕콤비를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ㅎㅎ
곰탕+수육+만두까지 훌륭한 구성♡

어랏? 곰탕에서 갈비탕국물맛이 나는데??
1차로 싱기방기ㅋㅋㅋㅋ

안에 당면이 그득그득 들어있고
얇게 썰려진 고기들도 섭섭지않게 있었어요

면귀신인 저는 당면부터 후루루루루루루룩 흡입

고기도 전혀 냄새안나고 부드러웠어요ㅎㅎ

밑반찬도 깔끔하게 세 종류의 김치들로 구성돼있어요

드디어 나온 수육과 만두♡

만두는 꼭 이렇게 두 동강 내서 한 김 확 식힌 후에
입으로 가져가요ㅎㅎㅎ
만두 속에 부추와 당면과 약간의 고기가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이 수육맛이 너무 신기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고기맛이랄까?
비계라고는 1도 없는 살코기인데
약간 편육의 쫄깃함도 느껴지고
엄청 부드럽고 고소하고
2차로 싱기방기 했어요ㅋㅋㅋㅋ

나주곰탕의 영업시간은 10:00~21:30
브레이크 타임은 15:00~16: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