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늘은 컵라면으로 먼저 출시됐었던
크림진짬뽕의 봉지라면 버전이 새로 나와서
냉큼 사보았어요ㅎㅎㅎ

라면이 뭐 500칼로리 넘는거야 우습쥬
130g 용량에 545kcal입니다~
지금 GS25에서 2+1 할인행사를 하고 있고
단품으로 1500원이에요^^

기본중의 기본에 충실한 조리방법이 요기있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
나트륨함량이 적은편이더라구요ㅇㅅㅇ

영양정보 보시구요~

전성분표는 이러합니다~

구성된 스프는 총 3가지

분말에서는 크리미한 치즈향이 올라왔고
액체스프에서는 해산물짬뽕향이 났고
유성스프에는 고추기름냄새가 났어요ㅎㅎ

납작칼국수면을 보글보글

애정하는 멸치칼국수의 면발과
같은 느낌의 면이예요~

저는 물을 자박하게 한 후에 스프들을 몽땅 털어넣고

다시 한번 면과 같이 끓여줍니다

휘리릭 휘릭휘릭

이러면 면에 소스 간이 잘 배고
뻑뻑하게 비벼지지 않아 좋더라구요
저는 뻑뻑보다는 촉촉한 상태의 볶음면을 선호해요ㅎ

이런 류의 라면들은 왜 항상 적어보이는거지

용량은 전혀 줄지않았지만 국물라면에 비해
현저히 양이 적어뵈는 비빔면ㅋㅋㅋ
몇 젓가락 하고나면 금새 사라지는...ㅠ

윤기가 자르르르르르

일단 맛평가! 꽤나 불향이 살아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액상스프가 들어가서 그런지
크림의 꾸덕하고 부드러운 맛과 더불어
진짬뽕 특유의 불향도 제법 납니다!
맵기는 맵찔이인 저도 아아주 쉽게 먹는
이거 진짜 안매운데? 할 정도랄까

크림까르보나라불닭과 비교하자면
크림까르보나라불닭이 더 크리미하고
느끼한편입니다~
맵기는 둘다 비슷한수준이에요ㅎㅎ

오늘의 저녁은 이만~~!!
이 국물에 냉동 해산물이랑 치즈 좀 얹어서
해산물 리조또 만들어먹어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