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 곱창맛집 말뚝곱창을 갔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6:00~02:00라고 합니다^^

내장기관에 정확히 집중한 메뉴판

기본적인 식사세팅은
모든 테이블이 미리 갖춰져있었고
착석하는대로 순두부찌개가 나와요ㅎㅎ

순두부찌개는 제 입엔 간이 좀 삼삼한편?
그래도 순두부가 큼직한 것으로 들어있고
달걀깨서 익혀먹으면 출출한 속을 달래기 좋쥬

치즈가루 솔솔 모듬 2인분의 자태 좀 보소

막창은 어떤 곳은 굉장히 질겨서
덜 씹고 그냥 넘기는 경우도 있었는데
적당히 쫄깃한 식감에 냄새도 안났어요~~

예상치못한 떡이 왕맛이었다는!!
치즈가루의 꼬숩함이 겉바속촉 떡을 만나
환상의 시너지를 내더라구요~~

염통은 핏기가시면 바로 드셔야 되는 거 알쥬?

곱창안에 곱이 그득그득....ㅎㅎ
쿰쿰내 하나 없이 식감도 부드러워요ㅠㅠ

우삼겹은 얇아서 금방 입에 넣어도 되는 게 최고👍

굵직굵직 통통한 대창도 기름을 감싸안은채
먹혀지길 기다리고 있네요
사실 대창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꼬소달달한 늬끼 기름맛에
오늘은 몇점 더 먹었네요ㅎㅎㅎ

그래서 다시 곱창 1인분을 추가하고^^

곱창을 추가했는데
떡과 파채양파, 염통은 기본세팅이더라구요
볶음밥까지 먹을 배가 남지않아 아쉽게도
여기서 멈췄다는ㅎㅎ

냄새없이 질좋은 모듬곱창으로 오랜만에
기름진 포식을 했어요^^
구디역 곱창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