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은 장영란씨가 야무지게 네고해온
피자헛의 1+1 피자와 토마토 스파게티 구성을
먹어보았어요~~

피자헛을 치면 홈페이지가 상단에 뜨죠!
바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밑에 네고왕 피자라고 보이는 노란창을 다시 클릭!

1+1피자에 리치치즈파스타에 콜라까지ㅠㅠ♡

저는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 금방 주문했는데
혹시 아니시라면 회원가입부터 우선 시작하세요!

한 판은 킵도 가능하다니 센스있는 협상안!

킵없이 둘다 시킴

4인가족이 1판 가지고 먹으려면
항상 부족한듯 싶었는데
2판을 벌려놓고
아주 신명나게 먹어보려해요^^
엣지는 따로 선택안했는데
리치치즈골드로 온걸보면
통일되어 오나봐요~~

첫번째 메뉴 《토핑킹》
토핑킹의 말그대로 다양한 토핑이
많이 들어있어 붙혀진 이름인데
이게 점바점인건지 지금 행사때문에 그런지
빈약한 토핑 이 무슨....ㅜ

새우도 눈에 띄게 적어졌고
군데군데 빈 구석도 있는 것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한 판 값에 두 판 먹는게 어디냐
하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ㅎ
맛 자체는 도톰한 뽀사삭 소세지의 짭조름한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피자예요^^

리치치즈골드의 달달한 엣지와 찰떡궁합을 자랑

두번째 메뉴《베이컨포테이토》
항상 참새가족이 시키는 옳은 메뉴예요ㅎㅎ

짭쪼름한 시즈닝이 뿌려진 감자들과 베이컨에
고소한 마요네즈와의 만남은 언제나 베스트..♡

거기에 사이드메뉴로 함께 오는
리치치즈파스타는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치즈를 잔뜩 얹어서 누구나 좋아할 맛이에요ㅎㅎ

피자와 파스타로 흡족하게 한끼 잘 먹었네요^^
야무지게 네고왕 해주신 분들 감사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