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에

몸도 마음도 뻐근하고 지치셨을 것 같아요ㅠㅠ

이럴 때 달달한 디저트 한입 들어가는 것만큼

기분전환에 탁월한 것도 없죠^^

피곤할 때 제일 먼저 생각나는 디저트가

무엇이냐 물어보신다면

저는 두말없이 "티라미수!!" 라고 답하겠어요 :)

 

그런데 이 티라미수가 사실 저렴한 편은 아니죠.

보통 카페에 가면 최소 5천원을 받는

높은 몸값을 자랑하는 이 친구.....

그.래.서 지에스에서 나온

이 가성비갑 티라비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_*

 

 

어른의 맛 티라미수 가격은 2500원이에요.

저는 KT통신사 할인을 받아 100원 더 저렴하게 get했어요.ㅎㅎ

 

크기는 노말한 성인 여자(보다 약간 큰)인

저의 검지손가락 길이정도예요.

맨 위층에는 코코아파우더가 챱챱 뿌려져있고

촉촉한 커피시트와 치즈카스타드가

3:7정도의 비율로 어우러져 있어요.

 

디저트치고 242칼로리는 약소한거쥬?

 

개*봉*박*두

 

야무지게 동봉된 스푼으로

한 입가득 떠올렸어요.

보이는 것과 같이

아주아주아주 부드럽고 촉촉한 티라미수의 식감입니다.

사실 이전에 먹었던 편의점 티라미수들에서

원하는만큼 치즈의 풍미가 느껴지지않아

실망했던 적이 많았는데

이 어른의 맛은 적당하게 달고

커피향도 충분히 느껴지면서

치즈의 향도 싸악 올라옵니다^^

 

제 입맛에는 딱!

재구매의사 백프로예요~

티라미수 급 당길 때 손이 갈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