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들고 온 먹을거리는 GS25와 해태가 합작하여 만든
신상 감자과자 햇감자칩입니다^^

신상이면 일단 눈독들이기 마련인데 심지어 한정판?!
지금 GS25에서 12월 31일까지 1+1행사까지 하고있어요ㅎㅎ
더불어 저는 kt통신사 할인까지 받았답니다~
(원래 가격은 하나에 1500원)
용량은 60g에 350kcal라 평범하디 평범하쥬

히말라야핑크식염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맛있기로 소문난 햇감자에 어울리는 고품격 솔트를 사용했어요~

영양정보와 성분들은 위와 같습니다ㅎㅎ

강원도 일대에서 수확하여 54일간의 장마와 태풍을 이겨낸 값진 '국내산' 햇감자를 사용하였다고 하니 더 마음이 갔고,

내년에는 상황이 좋아지길 바라는 예쁜 마음의 문구까지...♡

얼른 쏟아봅니다!
냄새는 짭짤한 보통의 감자칩 냄새가 났어요ㅎㅎ

반절만 덜어놓은 모습^^

여느 감자칩과 다를바 없는 두께^^

저는 제일 좋아하는 과자 하나만 골라! 하면 무조건 감자칩을 집어드는 감자칩순이인데
이번 햇감자칩은 감자칩매니아의 입맛에 아주 찰떡ㅎㅎ

히말라야핑크솔트가 들어가서 그런지 마냥 짜지않은 담백한 짠맛이었어요~
또 제 입에는 '눈을감자'과자의 시즈닝에서 나던 후추맛이 느껴지더라구요ㅎㅎ
거기다 햇감자라는 이름답게 감자 자체에서 약간의 단맛이 더해져 맛이 더 조화롭고 완벽해졌달까^^

재구매의사 완전 있어요~~!!
담백하고 기름을 너무 먹지않은 깔끔한 오리지널 감자칩이 먹고싶을때 이 아이를 찾을 거 같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