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참새가 물어온 후기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바닐라라떼 입니다~* >*

두둥

지금 GS25에서 2+1을 하고 있길래 업어왔어요.
지난번 아카페라 라떼를 먹었을 때 달지않고 부드러운 맛이 제 입에 맞았었거든요. 편의점 라떼가 다 그렇듯 진한맛이나 풍미같은 것 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식후에
입 깔끔하게 먹기좋았어요ㅎㅎ

저는 평소 '단맛이 좀 덜하지만 여전히 어느정도 단 맛이 있는' 커피를 선호하고
특히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자주 찾는 '아바라 덜 달게' 애호가 입니다^^

용량은 350ml고 185kcal입니다 나쁘지않은 양에 바닐라라떼치고 괜찮은 칼로리쥬

설탕이 25%가 낮아져서 단맛을 줄였다고 합니다~
더 마음에 드는 부분ㅎㅎ

부드러운 끝맛을 자랑하길 기대하며 오픈'>'

그렇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흔듭니다.

쉐이킷 쉐쉐이킷

뚜껑을 연 후 느껴진 냄새는 뭔가.... 버터향이 낭낭하다?

부드러운 끝맛이라기보다 좀 많이 희석된맛이랄까
라떼에 물탄 것 같은 연한맛이 나더라구요.
게다가 설탕을 줄인 것 치고는 꽤나 달았어요' >'
다른 것 보다 천연 바닐라 추출물 함유라 적혀있건만 왜때문인지 인위적인 바닐라맛이....ㅜ

개인적으로 아카페라 사이즈업 바닐라라떼는 불호이며 재구매의사 또한 없습니다~~
저는 원래 먹던 바리스타룰스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랑 다시 손잡을래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