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방앗간을 턴 참새예요* >*
얼마 전 덴마크 민트라떼가 단종된다는 소문을 듣게되고 남몰래 슬퍼했는데요ㅜ
민트라떼와의 작별인사를 위해 애타게 찾아다녔지만 발빠르게 사가는건지, 안들여놓는건지 도통 보이질 않는겁니다..ㅎ
그러다 오늘에야 발견한 하나 남은 민트라떼...!!♡
(GS25에서 2+1행사를 하는 품목 중 하나더라구요.)

짠☆ 드디어 손에 들어온 민트라떼ㅎㅎ
가격은 1500원이고 용량은 310ml에 칼로리는 205kcal입니다.

영양정보는 이러하구요~

저는 민초단이지만 센 느낌의 민트는 못먹고 적당히 향이 감도는 정도를 즐기는데요. 적당함의 기준은 베라의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은 좋아하지만 안데스 민트초콜렛은 잘 안먹는 정도?ㅎㅎ

그런 저의 입맛에 이 라떼는 아주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민트음료입니다.
민트입문자에게 적합한 수준이에요~
달달한 삼각 커피우유에 민트시럽을 찔끔 더한 맛^^
참고로 남자친구는 반민초단인데 한입먹더니 '누가 사주면 먹겠지만 굳이 내 돈주고 사먹진않을 거 같다' 라고 말했습니다ㅎㅎ
반민초단에게 '이걸 먹을바엔 치약을 먹어...'라는 소리를 안들은 것 만으로도 나름 호감인 거 아닌가요^^
☆들려온 속보로 단종은 거짓소문이라고 하네요 오예☆
꾸준히 즐겨주겠어...흐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