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 방앗간에 들러 가져온 주전부리는
《해태 구운감자》입니다~

27그람이라니 약소하쥬
들었을 때 들었다는 느낌도 잘 안 드는....?

영양성분은 위와 같아요ㅎㅎ

칼로리는

27g에서 130kcal라서 입 심심할 때
무겁지않게 먹기 좋은 스낵 같아요ㅎㅎ

안의 내용물은 따로 소포장이 되어있어요

열어보니 구운감자 특유의 고소한 포테토 스멜이
스멀스멀 나오는데요~

파스타처럼 꺼내보였어요ㅎㅎㅎ

구멍이 송송 뚫려있지만 식감은 단단한편이에요~

빼빼로처럼 얇디얇은 과자예요

총평

한입 깨물면
딱! 소리가 나면서 떨어질 정도로
정말 딱부러지는 깔끔함과
똑!소리나는 고소함이 느껴지는 과자예요ㅎㅎ
짭짤한 감자과자와 달리 간은 슴슴한 편이에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