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은 강릉에서 물회로
유명한 맛집! 해미가에 다녀왔어요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물회(2인분)입니다.
가격은 3만원이고 물회를 시키면 야채전에 보쌈에 국수, 밥, 미역국까지 가득가득 넣어주세요.

요즘 이 시국이니만큼 보통 포장을 해서 드시잖아요~~ 그런데 포장하면 음식양을 좀 적게 주시는 곳도 더러 있더라구요ㅜㅜ
여기는 노노!! 걱정할 필요가 없었어요ㅎ

풍성한 채소와 신선한 회들이 살포시 얹어진 저 모습♡
저는 회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굉장히 신선하다는 걸 알 수 있었고 일단 저 매콤새콤 국물에 반했답니다ㅎㅎ

채소전은 얇지 않은 두툼한 두께였어요ㅎㅎ

보쌈도 냄새안나고 부드러웠고 특이한 건 보쌈김치가 아니라 황태무침?으로 추정되는 반찬이 들어있더라구요.
새콤매콤해서 고기와 잘 어울렸어요^^

미역국은 오래끓인 진득한 맛이 났어요~
이렇게 미역들이 후들후들 퍼진 것 보이시쥬
미역도 어찌나 많이 넣어주셨던지 신나게 흡입했어요^^

밥, 국수도 아쉬울 것 없이 양껏 넣어주셨어요ㅎㅎ

전반적으로 풍성한 구성에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물회의 생명인 싱싱함이 살아있다는 점♡
배민어플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2~4시30분 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인 것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