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히어로님이 광고하는 청년피자를 이번에 처음 시켜봤어요~*>*

피자엣지는 늘 먹던대로 리치골드....♡

 

웃고있는 그대 얼굴 보기 좋소

다소곳이 공수하는 임히어로ㅎㅎㅎ
피자 한 판 사면 포토카드를 하나씩 준답니다~~

다른 건 평범한 소스구성인데 뜬금없이 청양마요...?
피자랑 어울리는 조합일까 궁금했어요🤔

뜯으면 요런 모습! 피클은 다른 집이랑 비슷한데 왠지
더 신선한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어요ㅎㅎ
청양마요소스는 푸라닭의 고추마요맛이 나더라구요~
달달한 마요네즈를 기본으로 끝에 아주 미미하게 청양고추의 향이 스쳐지나가는데 생각보다 피자랑도 잘 어울렸어요. 다만 좀 더 매콤하고 자극적인 피자였으면 보다 잘 어울렸을 거 같아요.

그새를 못참고 저희 모친이 한 조각 꿀꺽하신 덕분에
입벌린 동그라미 모양이 되었어요ㅎㅎㅎ..
한눈에 들어오는 풍성한 토핑의 양이 보이시나요??
포테이토 시켰을 때 감자를 야박하게 넣어주면 많이 붙어있는 조각 먹으려고 눈치싸움하게 되는데
청년피자에서는 그럴필요가 없더라구요^0^

도우는 일반적인 두께가 아니라 예상외로 씬하더라구요.
추억의 매요네스 포테이토 맛이라서 늬끼하면서도
입에 착착 감겼어요ㅎㅎㅎ
저는 핫소스를 충분히 부은 후에 같이 온 청양마요를 찍어먹었더니 입에 딱 맞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리치골드인데 치즈크러스트인줄..? 고구마무스는 거의 존재감을 찾아볼 수 없었어요ㅠㅠ
다음번엔 듬뿍 넣어달라고 미리 말해야겠다는 다짐을 했답니다.

아무튼! 처음 먹어본 청년피자 진짜감자피자 F사이즈는 4인가족이 배불리 먹기 좋을정도의 바람직한 사이즈였어요~
맛있고 늬끼한 옛느낌나는 포테이토피자를 찾으신다면 괜찮은 선택이 되실거예요ㅎㅎ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

#청년피자#청년피자진짜감자피자#임영웅#청양마요#리치골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