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 방앗간에 들러 가져온 주전부리는
《허쉬 후퍼스》 입니다~

지난번 몰티져스 다크후기에 이어서 초코볼 시리즈 2탄이에요ㅎㅎ

영양성분은 이러하구요~ 용량은 49g이고 237kcal예요. 확실히 지난 번 몰티져스와 비교해봤을 때
후퍼스 초코볼 사이즈가 1.5배 정도 큼직해요.
가격은 세븐일레븐에서 1800원에 구매했어요^^

총개수는 21개입니다ㅎㅎ
이름에 허쉬가 붙은만큼 허쉬초코 특유의 쪼꼬렛향이
강하게 나지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냄새는 약간 싼 초코향?이 나더라구요~

한번 씹어보니 몰티져스와 식감과 맛이
완전 다른 아이더라구요!
몰티져스는 공기방울이 촘촘히 뚫려서 파사삭 소리를
내면서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이었다면
후퍼스는 꽉 깨물어야 깨지는 정도의 단단한 식감이에요~


맛도 몰티져스는 좀 진한 초코의 맛이 살아있던 반면 후퍼스는 사실 초코가 아니라 달고나의 단내?가 나구요' >'


맛도 초코렛맛보다는
삼각형 토블론 초콜렛 안에 들어있는
누가의 맛이 나요ㅎㅎㅎ(*누가: 흰 빛깔의 무른 사탕)
그러면서도 솔티드캬라멜을 연상케하는 짠맛이
찝찌름하게 느껴집니다~

사실 저는 허쉬 초코맛을 기대하고 먹었던거라;;;
또 이렇게까지 단단할 줄도 몰랐고
누가의 맛을 좋아하지않아서ㅠㅠ
제 입맛에 맞지는 않아요.....
재구매 의사는 0%예요🥲
저는 초코맛이 낭낭하게 나는
다른 초코볼 먹으러 갈랍니다^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