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돌아온' 초코는 새우편 이라는 초코새우과자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사이즈 좀 보소 매우 작음

가격은 1200원이고 용량은 35g입니다.
약소하디 약소한 용량에 터질듯한 가격이 인상적이었어요..ㅎㅎ
하지만 이름에서 느껴지는 단짠의 궁합이
호기심을 끌기 충분했고 결국 손을 뻗고말았죠~
이왕 만들 거 좀 양껏 먹을 수 있게 해주면 좋으련만. 초코바나나킥이든 초코새우깡이든
초코만 발라놓으면 왜 이리 찔끔들어있는건지 쳇

와중에 새우는 미모가 물이오름

일단 열고 냄새를 맡아봅니다.
열자마자 초코의 단내가 코에 스며드는데 나쁘지않았어요~

영양정보는 이렇습니다.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고는 하지만 그냥 먹었어요ㅎㅎ

얼싸안고 강강술래하니..?

이들은 꽤 친분이 좋은 새우깡이었던듯 합니다...ㅎㅎ
덩어리진 것과 여분의 떨거지들을 모두 세어보니
총 18개가 들어있었어요' >'

눈썹떨어지면 이걸 붙이고나가야겠다

새우깡에 초코코팅한 비주얼이쥬?

네 딱 그맛이에요 보이는 그것과 같은 맛이고
초코는 언뜻 가나초콜렛맛이나요~
맛이 궁금한데 주변에 파는곳이 없을 때
오리지널 새우깡을 가나초콜릿과 같이 먹어보면 이거랑 거의 흡사한 맛이 날 것 같아요ㅎㅎ
초콜렛의 단맛이 강하기때문에 단짠의 조합이라기보다
다아아아아아안쨘 정도?
새우깡의 맛이 끝맛에 살짝 남는달까?
제 입엔 그랬습니다^^
아무튼 나쁘지 않았어요~ 언젠가 또 생각나서 찾게될 것 같아요!!

#초코새우깡#새우깡#초코는새우편#새우과자#세븐일레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