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방앗간에 들러 가져온 주전부리는 유튜버들 사이에서
한참 핫했던 몰티져스의 다크버젼입니다ㅎㅎ
가격은 편의점에서 사면 1500원이에요~

며칠 전 몰티져스 밀크를 먹었었는데요.
밀크와 다크가 어떤 차이가 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37g에 180kcal 예요ㅎㅎ

제품 후면 별도표시라고 되어있는
몰티져스의 유통기한은
21년 05월 18일! 6개월이면 아주 넉넉하쥬ㅎㅎ

동글동글한 초코볼이 올망졸망 모여있어요ㅎㅎ
갯수는 하나하나 세어본 결과 20개에서
하나빠진 19알입니다^^

크기는 요 정도예요 귀여운 사이즈ㅎㅎ

안에 있는 과자를 보니 공기뻥뻥 뚫린 모습!
그래서 파사삭 소리와 함께 부드럽게 씹히는데요~
처음에는 바삭하다가 점점 캬라멜같은
진득한 식감으로 변하면서 약간 달고나?같은 맛이 났어요
싱기방기

몰티져스 밀크와 다크의 차이점은 당도...?
밀크는 확실히 더 달고 다크는 덜 달아요.
그렇다고 다크가 카카오 고함량의
씁쓸한 초코맛일거라고 기대하시면 안돼구요ㅎㅎ
다크도 충분히 단데 밀크는 그보다 더 달다는 말입니다^^
또 초코자체도 다크가 훨씬 진한 쭤꿔렛느낌??
제 입에는 다크가 더 맞았어요☆
색깔도 밀크는 황갈색이라면 다크는 흑갈색이에요~
번외로 베스킨라빈스의 엄마는 외계인 초코볼은 초코프레첼같은 단짠이 매력이잖아요^^
몰티져스는 온리 단맛뿐 제 입에는 짠맛은
안 느껴지더라구요ㅎㅎ

한 봉지 삽시간에 클리어-(찡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