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감자칩은 그동안 정말 굉장한 변신의 역사가 있었더랬죠.
육개장에도 김치사발면에도 빠트렸다가 참치마요에 트러플까지 아주 다양했어요ㅎㅎ..
솔직히 감자칩의 새로운 시도가 맘에들었던 적이 없었지만 에그토스트맛이 꽤나 핫하기에 구매했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정가 1500원)
희한한건 보통 포테토칩 용량이 60g인데
거기서 7g을 뺀 애매한 53g 이고
칼로리는 무난한 305kcal입니다~

영양정보와 영양성분은 여기있구요~
봉지를 뜯어 향을 맡아봅니다^^

'와우... 뭐지 정말 에그토스트 냄새나는데..?
그그 흰자가 약간 탄.. 후라이 올린 토스트 향인데....?!?!'
놀람을 억누르며 투명통에 담아봤어요ㅎㅎ

전체를 옮겨담은 모습! 시즈닝이 골고루 잘 묻어있쥬?^^

자 이제 시식평... 아주 엄근진하게 이름값 합디다!
에그토스트의 그 맛과 향이 아주 똑같아요!!ㅇㅅㅇ
약간 반숙인 노른자와 흰자 끄트머리가 탔을 것으로 예상되는 계란후라이의 향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지금껏 먹었던 새로운 시도의 감자칩들은
뭔가 왠지모를 이질감? 합성착향료향이 물씬 느껴지는? 그런 인공적인 맛이 느껴졌었는데 얘는 아니에요ㅎㅎ
진.짜. 리얼 계란후라이향이 나요 진짜 신기한부분..bb
계란후라이를 코 바로 앞에 두고 감자칩을
우적우적 씹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더불어 끝맛에는 약간의 단맛까지 남아서
'설탕을 살짝 가미한 계란후라이맛'이라고 하면 아주 딱 맞아요ㅎㅎㅎ
저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새로운 맛의 감자칩을 맛보고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