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강릉에서의 마지막날 아점으로 뭘 먹어볼까 고민하며 중앙시장에 들렸는데요~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강릉 중화짬뽕빵'이라는 빵집에 갔답니다ㅎㅎ

매장제공 사진

위치는 중앙시장에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ㅎㅎ

매장제공 사진

예전엔 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판매하셨었는데
당분간 이 4가지 빵에 주력하시는 것 같아요ㅎㅎ
가격은 각 3500원이며 오픈은 12시부터 마감은 8시까지입니다.
(재료소진시 조기마감한다고 합니다^^)

인기메뉴인 불짬뽕빵과 고추잡채소보루를 포장해왔어요ㅎㅎ

불짬뽕빵 위에 계란이 얇게 올려져있고
빵 전체는 뻣뻣하지도 너무 부드럽지도 않은 식감이에요.
크기는 주먹보다 살짝 큰 정도입니다ㅎㅎ

한입 베어먹자마자 느껴지는 불향ㅎㅎ!!
불짬뽕빵이라는 이름답게 불짬뽕향이 확 나더라구요
좀 맵고 자극적일줄 알았는데
신라면도 매워하는 맵찔이인 제게도 맛있게 매콤하고
많이 맵지않았어요~
또 생각보다 속양념 간이 세지않아서 위에 올려진 계란과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

이번엔 고추잡채소보루~ 위에 잔뜩 올려진 소보루들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더했구요.

고추잡채의 향이 싹 돌면서 진짜 잡채밥 시켜먹을 때 그 맛이 나더라구요~ 위에 올려진 소보루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진정한 단짠단짠...♡

속재료에서 중화요리의 향이 낭낭하게 나는만큼
중화요리를 즐기지 않으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저 개인적으로는 중앙시장에서 먹은 것들 중 이 짬뽕빵이 탑3안에 들었어요ㅎㅎ
짬뽕빵은 강릉에 와서야 먹을 수 있기도 하고
난생 처음 먹어보는 빵 맛이라 더 매력적이었던 것 같아요~
강릉중앙시장 오신다면 맛보셔도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