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주차하기 너무 어려운 성수동.....^_ㅠ
삥삥 돌다가 주차할 수 있는 카페가 어디있을까 찾던 중!

발렛이 가능하고
3시간에 3000원이라는 저렴한 주차비용의

카페 쎈느로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널찍한 내부에
미술관을 연상케하는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

 

출입문은 요기

시간은
매일 09:00~22:00 (1층 카페)
매일12:00~19:00(2층 쇼룸)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1층

콘크리트 결이 살아있는 천정에
좌석 간 간격도 적정해서 좋았어요ㅎㅎ

빵에 쿠키에 케익에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다양한 브런치들도 있어요~
조리된 메뉴나 주류를 시키면
매장이용이 가능해요ㅎㅎ

다음에는 배고플 때 와서 샌드위치 먹어야지
매장 제공 사진
매장 제공 사진
매장 제공 사진

메뉴가 아주 다양하쥬??


아이스 바닐라라떼에
리코타치킨샐러드를 시키고 자리에 앉았어요
커피맛도 맛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고^^


발사믹 식초를 찹찹 뿌려먹은 후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쏙 들어가서 사진찍으면 찐 귀여운 외투

2층

2층에는 다양한 의상과 소품들이 즐비해서
커피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기 좋아요ㅎㅎ

인별감성 그림체 엽서
향기좋은 화장품 챱챱
귀에 팔에 주렁주렁
무슨 소재인지 모르지만 굉장히 가벼운 접시
바둑알 느낌의 무채색톤의 의상들

 총평

주차도 편리하고 커피맛도 좋고
여기 저기 갬성가득 포토존들도 풍성하고
음악들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또 가고싶은 성수동카페
쎈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