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치지도 않고 방앗간 기웃거리는 참새예요*>*

요근래 입에 붙은 cm송이 있었으니......

 

커블커블~ 커블체어~~

허리 한번 쭉 펴고 살아봐요~

커블커블 습관되면~

평생 바른 자세 만들어요~ 커블!

 

손연재가 춤추면서 광고하는 커블체어

한번쯤 보셨을 거 같아요^^

 

오늘은 요 커블체어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_*

 

커블체어의 묵직한 앞태

제가 이번에 데려온 아이는 커블체어 와이드 블랙!!

커블체어는 크기에 따라 키즈, 컴피, 와이드로 나뉘는데요.

저는 엉덩이와 골반이 발달?한관계로

와이드를 선택했어요ㅎㅎ

 

커블체어와이드의 풍만한 뒷태
커블체어와이드의 날렵한 옆선

사실 중간 사이즈인 컴피를 앉아보지는 않았지만

아주 마르지않은이상 평균체형의 성인이라면

대부분 와이드를 더 편하게 느끼실 것 같아요.

와이드도 아주 꼭 맞더라구요.

 

한손으로 번쩍들 수 있을정도로

무겁지않은 무게입니다~

 

등과 엉덩이부분에 이렇게 환기할 수 있는

구멍이 뚫려있어서

오래 앉아있어도

엉덩이에 땀이 차지않고

가스가 배출된다고 해도 문제될 것 없이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해요ㅎㅎㅎ

 

커블체어와 함께 동봉된 설명서에는

커블체어의 사용방법과 핵심기능,

자주 묻는 질문등이 담겨있어요^^

 

요렇게 앉는 것이 바른 사용법인데요~

그래서 참새가 이대로 앉아보았어요*_*

 

저는 오래전부터 척추측만증이 있었던 터라

자세가 좀 불균형한 편이에요.

그래서 조금만 앉아있어도

허리가 아프다고 소리를 지르죠ㅠㅠ

확실히 커블체어를 사용할 때는

체어가 허리를 안락하게 받혀주고

구부정했던 경추가 곧추 선 느낌이었어요!

 

커블체어를 사용가능한 장소는 다양하지만

 바닥이 푹신하면 엉덩이를 고정하기 힘들기때문에

단단한 바닥에 있어야

그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겠더라구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쿠션감이 너무나 미미하기때문에

장시간 앉아있기에는

엉덩이가 배겨서 좀 아프더라는...ㅜ

 

그래도 사이즈가 크지않고 가볍다는 점,

그래서 자유롭게 어디든 이동이 가능하고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무엇보다 허리가 곧추 설 것 만 같은

느낌이 스믈스믈 든다는 점!

 

자세교정을 위해~

우리의 허리건강을 위해~

커블체어에 엉덩이를 양보하시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