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
오늘의 방앗간에 들러 가져온 주전부리는
바나나킥입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1350원에 구매했고
정가는 1500원이에요ㅎㅎ

바나나킥을 맛있게 먹는 꿀팁들이 살포시 적혀있어요~

75g용량에 315kcal인데요~
바나나킥은 양이 정말 혜자로워요...♡
보통 60g이 일반적인데 +15g라니ㅠㅠ

영양성분은 위와 같습니다 ㅎㅎ

바나나분말도 쥐똥만큼이지만 있긴있군여

킁카킁카 바나나킥에서 뿜어져나오는
바나나향 단내 크~~' >'

요렇게 굽어있는 것도

요렇게 떡볶이 떡 같은 것도 쏙쏙 들어있어요ㅎ

한 입 깨물면 파-삭 소리를 내면서
바나나설탕이 얇게 굳어진듯한 겉표면이 깨지고!
마침내 그 안의 뽀송하고 부드러운 속을 드러내쥬

간만에 먹는거라 파삭파삭 거리면서
아주 가뿐히 신명나게 먹었네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