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참새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마카롱맛집<르헤브드베베>를 소개하려고 해요

단국대 근처 후미진 뒷골목에 위치하고있어
눈 크게 뜨고 잘 찾아가야하는 곳인데요

이렇게 큰 철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년 지역별로 선정되는 맛집에 부여되는 블루리본을
2014년부터 8년동안 받아온 소문난 마카롱 카페~

들어서자마자 마카롱맛에 반한 단골손님들의 멘트가 한 벽면을 가득 꾸몄구요:)

그날그날 만드는 마카롱의 종류가 다르다고 해요
인기있는 건 일찍가지 않으면 품절될 가능성도ㅠ

노란색으로 밑줄친 {솔티카라멜, 바닐라, 크림치즈/레몬, 쇼콜라&코코누아, 산딸기}가 인기메뉴☆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라떼 단 둘이지만
티종류가 다양해요~ 티 시키신 테이블을 보니
예쁜 주전자에 따뜻한 물을 담아주시더라구요:)

이 메모장에 원하는 마카롱을 쓰신 후 주문하면 끝!

생각보다 내부는 크지않았지만 층고가 높고 통창이 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없어요:)
사장님의 감성이 느껴지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오렌지빛 조명으로 아늑함도 더했구요~

화장실은 밖으로 나와 코너돌면 바로 있습니다~

마카롱말고 카늘레도 있더라구요
카늘레 좋아하는데 나중에 한번 맛보고 싶었어요:)

{고르곤졸라, 쇼콜라&코코넛, 산딸기, 다크누아}
저희는 이렇게 시켜봤어요😎

처음에는 아직 해동이 덜 되어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딴딴하더라구요;;;;;
칼이 잘 안들어갈정도😳!!
그래서 초반에 먹었던 건 더 쫘안득한 식감이었어요

<고르곤졸라>는 뽀또치즈같은 싼맛이아닌
참 '고르곤졸라'맛이에요ㅎㅎ 꿀발라먹고 싶었다는..

<쇼콜라&코코넛>코코넛의 향은 미미했고
진하고 달달한 밀크초코맛이 강했어요~

<다크누아>는 보다 쌉쌀달달한 다크초코맛이었어요

<산딸기>는 먹었던 것중 베스트!!♡
상큼달달한 산딸기 필링에
이때쯤에 해동이 다되어서 르헤브드베베만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너무 스윗하고 만족스런 마카롱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