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참새예요*>*
오랜만에 수원으로 가서 브런치를 즐기고 왔는데요
수원역근처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언올드첨》후기 입니다~

영업시간은

휴일 따로없이 10:00부터 22:00시까지예요~

주차공간은

카페는 따로 주차공간없는
주택밀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희는 카페 근처에 있는
삼성민영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가격대는

음료가격대는 노말한편이에요ㅎㅎ
2.5단계일 때는 파니니를 주문하셔야
매장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
파니니(7000원)와 앙버터 샌드위치(6000원)를 주문했어요^^

1층

전체적인 가구 간격이 띄엄띄엄 되어있어서
왠지 모를 안심이 되더라구요
노란빛 조명과 우드톤의 가구들이 어우러진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다만 찐난방은 약한편이라 발이 좀 시려웠다는^^;;

2층

2층은 1층보다 더 넓고 트인 전망에
테이블, 쇼파 등 다양한 자리구성으로
취향껏 선택할 수 있어요ㅎㅎ

쇼파 자리에 안착♡

커피맛은 무난하니 좋았어요^^

겉바속촉 납작한 파니니 빵 안에
햄 토마토 버섯 치즈가 들어있어요ㅎㅎ
시럽살짝 넣은 라떼랑 같이 먹으면
그 맛이 단짠단짠' >'☆

보기보다 양이 꽤됐는지 다먹고나니
한동안 배불렀다는!

왠만한 앙버터 좀 먹어봤지만
버터가 저렇게 두꺼운건 처음봤어요ㅎㅎ

약간 질긴듯한 식감이 매력있는 겉빵에
달달한 팥과 고소한 버터가 어우러진
앙버터 샌드위치는 안맛있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총평

인테리어도 아늑하고
음료나 브런치맛도 좋아서
재방문 의사 완전 있어요^^
난방만 좀 더 따뜻하면 좋을듯~~!!

반응형
댓글